2023년 7월 배배배뱀 쿠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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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7월 배배배뱀 쿠폰

by ☆★○☆★☆★ 2023. 7. 6.

2023년 7월 배배배뱀 쿠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렁이 키우기와 비슷한 게임으로 캐주얼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인기가 아주많은데요. 게임이 쉬울수록 사람들이 더 몰린다는점 아기자기한 게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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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배배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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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배배뱀》의 성과, 그 비밀은?

어떻게 해서 《배배배뱀》은 이렇게 성과를 낼 수 있었을까? 시즌 이벤트, 높은 광고 점유율 등이 초기 사용자 획득에 성공적으로 기여한 것으로 분석됐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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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출시 기념과 시즌 이벤트

출시 기념 기프트코드와 부활절, 만우절 등 시즌에 맞춰 진행한 다양한 이벤트는 성공적인 초기 사용자 획득에 기여했어요. 또한, 《배배배뱀》이라는 게임명은 영어 버전인 《SSSnaker》와 일관성을 유지하면서도 국내 사용자의 이목을 끌만큼 독특하며 매력적이죠. 네이버 카페를 활용해 커뮤니티를 생성하여 한국 현지 사용자와 퍼블리셔가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만드는 데도 공을 들였답니다.

2. 높은 광고 점유율

센서타워 광고 인텔리전스에 따르면, 《배배배뱀》이 출시된 3월 기준 게임 카테고리에서 《배배배뱀》은 국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네트워크에서 점유율을 가장 많이 차지한 광고주에 올랐어요. 광고 소재 측면에서도 각 채널에서 《배배배뱀》의 광고 소재도 1위에 오르며 사용자의 관심을 이끌어 낸 것으로 나타났죠.

광고의 강점

1위에 오른 광고 소재는 동영상 유형이에요. ‘어린 시절에 즐겼던 뱀 게임을 기억하시나요’라는 문구와 함께 오래된 휴대폰에서 플레이되는 예전 뱀 게임으로 영상은 시작된답니다. 그러고 나서 《배배배뱀》의 실제 게임 내 플레이를 보여주는 영상으로 전환되죠. 첫화면은 기존 뱀 게임을 즐겼던 사용자의 향수를 자극하고 뉴트로에 열광하는 젊은 세대의 관심을 끌어냈으며, 뱀이 역동적으로 적을 무찌르며 진행하는 모습의 실제 게임 내 플레이는 게임 자체에 대한 흥미를 유발한 것으로 보였어요.

3. 하비의 성장과 《배배배뱀》

한편, 《배배배뱀》 출시 이후 국내에서 올린 하비의 모바일 게임 매출의 앱별 비중을 살펴보면, 《탕탕특공대》가 73.4%로 1위, 《배배배뱀》이 18.2%로 2위에 올랐어요. 작년에 출시된 《탕탕특공대》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며 이미 흥행작 반열에 올랐다는 점을 감안해보면, 신작으로서 《배배배뱀》이 기여한 18.2%라는 비중은 하비의 새로운 수익원이 될 수 있음을 시사하네요.

4. 퍼블리셔 매출 순위 상승

《배배배뱀》 출시 이후 국내 모바일 캐주얼 게임 퍼블리셔 매출 순위에도 변화가 생겼어요. 《배배배뱀》 출시 이전 국내 모바일 캐주얼 게임 퍼블리셔 매출 순위에서 3위에 자리 잡고 있었던 하비는 《배배배뱀》 출시 이후 2위로 한 계단 상승했다(2023년 2월 24일부터 3월 23일까지, 2023년 3월 24일부터 4월 20일까지 순위 비교 기준).

5. 하비의 다른 대표작들

《배배배뱀》과 함께 하비의 또 다른 대표 모바일 게임인 《탕탕특공대》와 《궁수의 전설》이 모두 국내 모바일 슈팅 게임 매출 순위에서 각각 2위,1위, 6위를 차지하며 하비는 국내에서 주요 모바일 슈팅 게임 퍼블리셔로서의 입지도 공고히 다지고 있다는 사실을 놓치지 마세요.

결론

결과적으로, 《배배배뱀》의 성과는 탁월한 이벤트 전략, 높은 광고 점유율, 고유하고 매력적인 게임명, 그리고 효과적인 커뮤니티 구축으로 초기 사용자 획득에 성공하였다는 점에서 기인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이러한 전략들은 사용자의 주목을 끌고, 플레이어들에게 게임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는 데 큰 역할을 하였습니다.

또한, 게임 광고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독창적인 방법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어린 시절 뱀 게임에 대한 추억을 깨우는 광고 소재는 사용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고,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습니다.

마지막으로, 《배배배뱀》이라는 새로운 작품을 통해 하비는 자신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었으며, 이는 앞으로의 기대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또한, 하비의 다른 게임들도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며 하비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데 기여하였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결국, 《배배배뱀》의 성공 사례를 통해 초기 사용자 획득 전략, 효과적인 광고, 그리고 다양한 게임 포트폴리오의 중요성을 재조명하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아요.